양평역 맛집 장군집 갈매기살, 돼지껍데기 최고!!!
본문 바로가기
리뷰

양평역 맛집 장군집 갈매기살, 돼지껍데기 최고!!!

by 환희의찬가 2024. 1. 2.
반응형

양평동에 있는 장군집에서 갈매기살 먹고 왔어요. 우선, 이 집 갈매기살은 진짜 맛있더라고요. 불판 위에서 지글지글 구워지는데, 그 냄새부터가 입맛을 다시게 만들었어요. 고기가 얇게 잘려서 나오는데, 그래서인지 먹을 때 부드럽고 씹는 맛이 좋았어요. 기름기가 적당해서 느끼하지도 않고, 소금에 살짝 찍어 먹으면 그 맛이 끝내줘요.

장군집 분위기도 편안하고, 손님 맞이하는 태도가 친절해서 더 좋았어요. 숯불에 구워서 그런지 더 맛있었고, 고기 먹다 보면 서비스로 나오는 김치찌개도 잊지 못할 맛이었어요. 가격도 합리적이라서 친구들하고 허리띠 졸라매지 않고 편하게 즐길 수 있었네요.

그리고 여기 사이드 메뉴로 나오는 파절이가 진짜 꿀팁이에요. 고기랑 같이 먹으면 그 맛이 환상적이라니까요. 양평동에 오면 꼭 장군집 한 번 들러보세요. 갈매기살 좋아한다면 후회 안 할 선택일 거예요!

반응형

댓글


TOP

Designed by 티스토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