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주 양남면 양남 해스온천랜드 추천~
본문 바로가기
리뷰

경주 양남면 양남 해스온천랜드 추천~

by 환희의찬가 2024. 1. 2.
반응형


양남 해수 온천 다녀왔는데, 진짜 괜찮더라고요.
거기 바다 보면서 물에 푹 담그는데, 스트레스가 쫙 풀리는 기분?
물도 따뜻하고 바다 보면서 온천하니까 이게 뭐라고 설명할 수 없이 좋았어요. 시설도 깨끗하고, 직원들도 친절해서 더 편하게 있었네요. 온천 후 바닷길 산책로도 잘 돼 있어서 온천 후에 한가롭게 거닐기 좋고, 근처에 해산물 먹을 곳도 많아서 또 좋았어요.
바데풀도 있고 제가 제일 좋았던 곳은 탄산 온천이었네요. ㄷ ㄷ ㄷ 탄산온천 귀한데 홍보를 강하게 하지는 않으시는듯
늘 도시 속에서 매일 바쁘게 사는데, 여기 오니까 진짜 제대로 된 힐링이 뭔지 알 것 같더라고요. 다음에 또 올 생각 있어요. 친구들이나 가족들 데리고 와도 좋을 듯!

위치: 양남면 하서리 616-1

반응형

댓글


TOP

Designed by 티스토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