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제 무리뉴 감독의 끝내주는 명언 (한글/ENG)
본문 바로가기
명언/ㅅㅇㅈ

조제 무리뉴 감독의 끝내주는 명언 (한글/ENG)

by 불꽃세상 2023. 8. 27.
반응형

조제 무리뉴(José Mourinho)는 축구 감독으로, 그의 명언은 그의 독특한 리더십 스타일과 축구에 대한 철학을 잘 반영하고 있습니다. 다음은 무리뉴 감독의 명언 12개와 그에 대한 영어 번역입니다.

1. "나는 특별한 자다."
   - "I am the Special One."

2. "승리는 모든 것이 아니다. 그것은 유일한 것이다."
   - "Winning isn't everything; it's the only thing."

3. "나는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다. 나는 게임을 이기려고 한다."
   - "I don't like to lose, I love to win."

4. "프레셔는 새가 머리 위에서 똥을 누는 것이다."
   - "Pressure? What pressure? Pressure is poor people in the world trying to feed their families."

5. "나는 경기에서 두 번째로 오고 싶지 않다."
   - "I hate to speak about individuals. Players don't win you trophies, teams win trophies, squads win trophies."

6. "나는 맨날 아무도 못 이기는 팀을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."
   - "Every time I lose, I think I can win the next time."

7. "팀이 나보다 더 중요하다."
   - "The team is more important than me."

8. "나는 항상 진실을 말한다. 하지만 그게 모두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."
   - "I always tell the truth. But I'm not sure that's always the complete truth."

9. "난 내 적이 되길 원하지 않는다. 나는 무적이 되길 원한다."
   - "I don't want to be the enemy; I want to be invincible."

10. "나는 승리의 DNA를 가지고 있다."
    - "I have a winning DNA."

11. "내가 없다면 누가 이길 것인가?"
    - "If I'm not there, who will win?"

12. "내 팀은 절대로 포기하지 않는다."
    - "My team never gives up."

이 명언들은 무리뉴 감독의 승리에 대한 집착, 팀워크의 중요성, 그리고 자신에 대한 높은 자부심을 나타냅니다.

반응형

댓글


TOP

Designed by 티스토리